티스토리 뷰
치킨은 왜 먹어도 먹어도, 일주일만 지나면 왜 머릿속을 맴돌까요, 브랜드도 너무 많고 메뉴도 너무 다양해서, 이제 치킨은 옛날 시장에서 먹던 통닭 수준을 한참 넘어선듯합니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다양한 소스와 메뉴 개발에 열을 올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새로운 치킨을 접해봤습니다. 이름하여 깻잎 두 마리 칩킨!!! 파닭에 이어, 깻잎! 어떨까요? 깻잎 두 마리 치킨 중 어떤 메뉴는 호불호가 조금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먹어봤습니다. 이름은 정확히 깻잎 두 마리 칩킨인데, 편의상 그냥 치킨이라 쓸게요ㅎ
오늘 주문한 메뉴는 깻잎두마리치킨, 순살 양념 1마리, 눈꽃버터갈릭1마리 입니다. 가격은 19,000천 원입니다. 콜라는 서비스로 오고요,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했습니다. 처음 듣는 브랜드인데, 모델도 있으시네요! 치킨은 네네치킨이랑 비슷하게 널찍한 박스에 담겨옵니다. 깔끔해요. 홍보모델은 미녀 인기 개그맨 김지민 씨네요! 개그맨 중에서는 제일 좋아하고, 제일 예쁘신 분이신 듯!
박스 오픈! 위쪽부터 차례대로 양념치킨, 프렌치 프라이드, 눈꽃 버터 갈릭치킨 그리고 아래쪽에는 치킨무와 깻잎 그리고 생각지 못했던 김말이 튀김 4개! 구성이 참 알찬데요? 사이드 메뉴가 괜찮네요,, 김말이를 쫌 좋아해서 김말이부터 먹었습니다. 비주얼은 어떠신가요?
먼저, 순살 양념치킨입니다. 양념치킨은 우리가 알고 있는 양념치킨의 맛을 잘 살려냈습니다. 일반 양념치킨보다 양념은 조금 더 맛있습니다. 살 반 튀김옷 반인 순살치킨들도 많은데, 살이 큼직하게 꽉 차 있고 부드러워서 먹기에 좋았습니다. 튀김옷도 적당히 바삭하게 부드럽고요, 일단 양념치킨은 맛있습니다!
프렌치 프라이드는 우리가 늘 먹던 거고요, 양이 꽤 많습니다! 먹어도 먹어도 안 없어지더라고요
치킨무는 패스! 치킨무를 비교할만한 천재적인 식감을 가지진 못했으니,
드디어 호불호가 갈린다는 눈꽃 버터 갈릭치킨입니다.눈꽃 버터 갈릭치킨은 프라이드치킨 위에 눈꽃 버터 갈릭 가루가 정말 소복이 뿌려진 치킨인데요, 쉽게 말하자면, 선풍적인 인기를 누렸던 허니버터 칩 그 맛입니다. 이게 호불호가 갈린다는 게, 우리가 그동안 먹어보지 못했던 맛의 치킨이라서 그런 점도 있는데요, 어르신들보다는 어린이 입맛에 더 맞을듯합니다. 맛이 없는 게 아니라, 취향을 타는 메뉴입니다. 가루가 많이 뿌려져 있어서 털면서 드셔야 돼요, 안 그럼 너무 달아요!
김말이입니다! 치킨 튀긴 기름에 튀긴 김말이, 더 맛있어요, 주인공인 치킨만큼이나 저한테는 귀한 대접을 받았습니다. 김말이 당면 너무 맛있어요. 이 메뉴는 누가 개발한 건지 참.
그리고 깻잎 두 마리 치킨, 깻잎이 이렇게 예쁘게 담겨 있어요, 이걸 치킨에 뿌려 드시면 되는데요, 깻잎을 작게 작게 잘라놓았습니다. 뿌리기 좋게요, 깻잎과 치킨! 파닭처럼 파의 맛이 크게 느껴지는 것이 아니라 작은 향정도? 의 느낌입니다.
깻잎을 뿌려보았는데요, 예쁘네요, 깻잎 두 마리 치킨을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을 텐데, 깻잎도 치킨과 잘 어울리네요. 그냥 무난해요, 치킨 맛을 해치지 않을 정도.
자, 여기서 부터는 깻잎이 뿌려진 비주얼 한 장씩 더 찍었습니다.
깻잎 두 마리 치킨, 사진 잘 보셨나요? 일단 정리하자면 양념치킨은 평균보다 맛있어요, 눈꽃 버터 갈릭치킨은 호불호가 갈려요, 다음에는 아래 있는 수많은 메뉴들 중 다른 메뉴도 먹어보려고요, 양파맛, 핫스파이스, 플래시 갈릭, 오리엔탈 칠리.... 등등등 다른 브랜드 치킨에 없는 메뉴들이 참 많네요! 오늘도 맛있는 요리 많이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