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

(1238)
알바면접 팁과 후기 모음 알바 선호도 1위인 카페와 영화관 알바면접 꿀팁과 후기모음집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CGV #영화덕후에게강추 1. 미소지기지원방법 cgv는 알바O, 알바OO같은 곳에서 모집하지 않습니다. cgv 홈페이지 채용공고를 확인해야합니다. *생각보다 공고가 많이 올라오니 주기적인 확인 필수 2.면접꿀팁 서류전형은 열심히만 쓴다면 거의 합격합니다. 면접에서는 간단하게 자기소개, 장단점 물어보고 간혹 롤플레잉(상황극)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대한 웃는 얼굴로 정확한 대답을 하고, 명확한 이유와 함께 대답하기! 3.후기 매점할인 50%, 한달에 영화 10편 무료, 마일리지 제도 등 영화 덕후들에게는 만족도 높은 알바. 비슷한 나이또래 친구들이랑 친해질 수 있고 유동적으로 스케줄 관리를 할 수 있어서 학업과 병행하기..
아이유 노래 모음 100곡 아이유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분의 경우 1993년 5월16일 생으로써 본명 이지은씨 인데요 현재 카카오M 소속사에 소속되어 있으며 2018년 제32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디지털음원부문 대상을 차지했던 가수분이기도 합니다. 1. 아이유 노래모음 2. Part2 3. Part3 4. 선택가능한 모음 2008년 9월18일에 데뷔하였으며 얼마전 11주년 팬미팅 또한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도 오래오래 롱 런 하는 가수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지금 바로 위에서 아이유 노래모음 을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팔레트 밤편지 금요일에만나요 가을아침 나의 옛날이야기 이름에게 너의의미 무릎 분홍신 사랑이 잘(with.오혁) 스물셋 이런엔딩 아이유 노래모음 잠못드는밤비는내리고 이지금 마음 미아 좋은날 너랑나 ..
선미 사진 모음 선미는 최근에 보라빛밤 솔로활동과 박진영과 같이 WHEN WE DISCO 활동을 하면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맛남의 광장에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하니 꼭 챙겨봐야겠어요! 그러면 메인주제인 선미 몸매에 대해서 알아보면 선미의 몸매는 연예계에서 정말 좋다고 유명하죠! 선미는 비율도 좋으면서 긴기럭지를 갖고 있으면 가슴도 볼륨감이 있죠! 정말 얼굴도 되고 몸매도 되는 만능캐 인 것 같아요 진짜 몸매가 대박이네요💗💗💗 선미야 사랑해💗💗💗
서울 맛집 베스트 10곳 1. 양인환대 (신용산) 웨이팅이 있지만, 서울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양갈비 맛집이에요. 예약 미리하고 가세요! 주말 2시간 웨이팅 합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시며 직접 구워서 접시에 올려주십니다. 모든 양고기 메뉴 다 맛있었는데 굳이 순위를 따져보자면 새앙갈비 > 프렌치렉 > 갈비살 > 양삼겹 순으로 맛있었어요. 콜키지 프리 1병까지 가능하니 와인 챙겨가세요! 2. 효뜨 (신용산) 효뜨 이곳도 항상 웨이팅이 있는 두번째 서울 맛집 베스트10. 주말 저녁 50분 정도 웨이팅 했던 것 같습니다. 쌀국수 국물이 진하고, 은근히 양이 많으며 동남아스러운 분위기가 그 음식을 더 돋보이게 만듭니다. 야외에서 먹으면 반려견도 함께 드실 수 있는 게 최고의 장점이었어요. 닭고기 쌀국수(13,000원), 돼지고기 덮밥(..
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사진 모음
tv 실시간 방송 보기 보고 싶은 프로그램의 경우 대게 다시보기나 다운 받아서 볼 수 있지만, 실시간으로 하는 좋아하는 예능이나 드라마는 본방사수를 해야 제맛이죠~! 케이블 실시간 보기를 원하는 분들도 많지만, 케이블채널의 경우, 대게 실시간이 어려운 경우가 많죠~ 절대 tvN이나 OCN 같은것을 보실수 없습니다 이유를 간략히 설명하자면 케이블/위성 전문 채널로써 수익을 얻는 이러한 방송사가 무료로 인터넷으로 생중계보기를 실시하면 누가 케이블/위성 따위를 가입해서 시청하겠으며? 또한 서비스 하면 유료로써 해도 별로 수익이 없습니다. 예전에는 TVING 이라는 사이트에서 무료로 봤지만 지금은 유료로 바뀌었더군요. 다들 좀 더 많이 보게 되고, 좋아하는 프로그램이 있는 방송국 있지 않으세요? 저는 케이블에도 있고, 지상파에도 있는..
해외 여행 추천 여행지 10곳 사람은 때때로 생생한 감정, 새로운 인상을 원하지만 휴가 중이더라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그곳에서만 일상을 떨쳐내고 새로운 성취를 위한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행하는 동안 환경을 바꾸면 사람은 몸과 마음에 휴식을 취하고 새로운 인상으로 인해 신맛이 나지 않습니다. 1. 태국 지난 수십 년 동안 태국 왕국은 국제 관광을 주요 수입원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작년 한 해에만 전 세계에서 2,700만 명의 휴가객이 이곳을 찾았고 그 중 1,500만 명이 방콕을 방문했으며 이는 세계 도시 기록으로는 최고입니다. 태국에는 풍부한 문화 유산, 활기찬 국가 요리가 있으며, 백사장 근처에 고급 호텔이 세워졌습니다. 이 모든 덕분에 새로운 여행자가 그곳에서 노력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태국을 한 번 이상 방..
유튜버들이 사랑하는 다이어트 음식들 미트리 소고기 슬라이스 16,000원 1팩당 3,200원 설도살, 우둔살, 홍두깨살 3종류 닭가슴살만 먹기 질릴 때 먹기 좋음 미트리 즉석 현미밥 48개 기준 40,800원 1개당 850원 시중 즉석 현미밥 중 저렴한 편. 굽네 닭가슴살 그릴 비엔나 맥주 안주로 괜춚~ 다이어트 음식 안 좋아하는 남편도 이걸로 맥주 안주 먹는다며... 마늘맛은 거의 안 난다고 함. 마켓컬리 냉동 아이스 블루베리 이걸 살짝 녹여서 '그릭요거트+그레놀라+블루베리+알룰로오스 한바퀴'해서 먹으면 존맛탱. 마켓컬리 그래놀라 바이트 4종 4개 다 맛있는데 특히 코코넛바닐라 추천. 그래놀라치고 개당 크기가 크고 양도 괜찮아서 봉지당 5-6번 정도 먹을 수 있음. 쿠팡 든든어묵바 매콤한 맛. 10봉 16,000원 중간중간 오징어가 살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