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고양시 행신동, 행주산성 인근 2탄, 식사 후 커피한잔하기 좋은 곳, 그리고 아이들 데리고 가볼만한  곳을 소개합니다. 특히,,, 아이가 있다면 여기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로봇창고입니다. 엄청난 양의 로봇과 인형 피규어들이 아이들을 즐겁게 해줄것입니다.

바닥부터 전정까지 빈틈이 거의 없을 정도로 전시된 로보트와 인형, 피규어들,,, 30~40년 전, 그 이상의 캐릭터들도 많아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동심으로 돌아가게 만들어주는 곳입니다.

로봇창고 까페 뒤쪽으로는 이렇게 테라스가 있어요, 여기저기 숨어있는 공간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인형의 원조격인 마루인형들,,, 이걸다 어떻게 모으셨는지가 정말 놀라워요. 거의 박물관수준 버금갑니다. 인테리어 비용이 거의 억소리날꺼같은데요.

▼ 아래문구와 장난감들은 카페에서 현장판매를 하고 있는 상품들입니다. 아이들이랑 방문하셨다면 그냥 지나치실순 없겠죠?

미키마우스와 아톰! 아톰이 단정하게 옷을 입구있네요, 구경도 하고 아이들 사진찍어주기도 정말 괜찮더라고요.

둘러보다가 너무 반가운 피규어를 발견했어요. 어릴적 너무 재밌게 보고 놀았던 닌자거북이!! 내용도 잘 기억나지 않을 정도로 오랜 시간이 흘러서 다시 만나니 너무 반갑습니다.

로봇창고 주차장도 있습니다! 삽자루를 재미있게 활용하셨네요.

이곳은 음료를 제조하는 곳입니다. 아메리카노에서부터, 아이들 좋아하는 아이스크림까지 판매하는데요, 가격은 아이스아메리카노가 4천원으로,,, 이런 볼거리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 참 저렴한 가격이라고 느껴집니다.

스파이더맨, 슈퍼맨 피규어도 완전 많아요. 진짜 어떻게 구했을지 놀라울 정도로 탄성이 저절로 나왔습니다.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대단하다'라고 한번쯤 말하실걸요?

언제가부터 만화를 안보기시작해서,,, 모르는 로봇들이 제법 많았지만, 정말 넋놓고 둘러봤던거 같아요....제가 로보트, 인형 박물관은 한번도 못본거 같은데,,,, 이곳을 박물관으로 지정해야 할 지경

이곳도 사진찍기 좋은 곳... 마네킹들이^^;

로봇창고의 정말 리얼리티 뛰어난 피규어들, 이것들도 상당히 비쌀텐데,,,, 하나만 갖고 싶다는 생각도 많이들었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에 담긴 로봇과 인형, 피큐어들만 해도 천개는 넘을 듯합니다. 한번 아래로 쭉 내려보시면서 구경해보세요!

어떻게 생겼는지 까먹었던 우뢰메... 마징가제트! 등등등등 전설속의 로봇들이 여기 다모여있다니...

이곳이 바로 덕양시 행주동, 로봇창고입니다....!!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도 맛있습니다. 주인분들이 소중히 가꾼 공간이니 음료는 지정된 좌석에 앉아서 먹는 매너를 보여드려야죠?

마시고, 또 구경시작!!! 아마 사진찍어온게....이곳 전시된 로봇과 인형 중에 1/3정도밖에 안될거에요. 아래에도 사진이 많으니 구경해보세요. 저만 보기아까워요.

제목은 아이들 데리고 가볼만한 곳이라고 붙였지만, 어른들에게도 너무 흥미넘치는 공간입니다. 사실 전 제가 더 재미있고 신기하게 구경했어요! 다행히 장식장 안에 전시되어 있어서 아이들을 데리고 가도 파손할 위험은 거의 없습니다.

사진 잘 보셨나요? 아이들 데리고 가볼만한 곳, 맞죠?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곳 아닌가요? 행주산성이나 덕양구 행주동에 식사하러 가실 일 있으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애들이 이곳에서 생각보다 안떠들고 구경 잘하면서 놀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