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큰한 짬뽕이 생각날 때? 느끼한 까르보나라가 생각날 때? 둘다 다 있는 니뽕내뽕! 이름 정말 재밌죵? 짬뽕면으로 다양한 메뉴를 만들어 인기를 끌고 있는 퓨전짬뽕입니다. 지나가면서 한두번 본적이 있는데, 오늘 처음 가봤습니다. 니뽕내뽕!
니뽕내뽕은 짬뽕과 피자메뉴가 있습니다. 베스트는 크뽕과 차뽕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토뽕, 태뽕, 일뽕, 로뽕, 샐뽕, 뽕글레, 알뽕.....이름이 헷갈리죠? 이름 잘지은거 같음.
세트메뉴도 있는데요, 세트메뉴로 먹는게 많이 싸지는 않아요, 세트메뉴에 기본메뉴에는 다른 메뉴는 세트라고해도 추가되는 금액이 있어요.
세트메뉴가 저렴한듯 보이지만, 그렇게 안싸요. 우리도 세트먹으려다가 계산기 또닥또닥해보고서 그냥 뽕 메뉴 두개 시켰어요, 크뽕과 차뽕이 베스트라고 하니, 그거 두개 시켰어요.
에이드와 탄산음료 메뉴는 아래!
크뽕과 차뽕, 이렇게 나옵니다! 사진보다 그릇은 조금 커요, 양도 적당합니다. 적지도 많지도 않아요!
음료는 탄산음료! 콜라 2천원입니다. 리필은 안물어봐서,,,리필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사진으로는 양이 진짜 적어보이죠? 근데, 딱 정닥합니다. 아,,, 차뽕은 중국집에서 먹는 짬뽕과 별 차이를 못느끼겠던데, 크뽕은 맛있어요!지금도 생각남. 아, 차뽕은 매운정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단계까지 있는데, 우리는 1단계를 시켰어요. 1단계도 얼큰해요!!
크뽕과 차뽕 가까이에서,,,ㅋ
가격은 크뽕이 7900원, 차뽕은 6500원입니다. 크뽕은 가격대비 괜찮았던거 같아요. 왜냐면 크림파스타가 이정도 가격이상 하니까요, 하지만 차뽕은 가격대비 조금 아쉬웠어요. 짬뽕보다 조금 비싸면서 많이 특이하진 않았습니다.
니뽕내뽕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차뽕은 그냥 짬뽕느낌이에요. 그냥 짬뽕보다 비싸고, 크뽕은 면이 스파게티가 아니고 짬뽕면이고,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음 차뽕보단 크뽕 추천합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