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주 안주 뭐 좋아하세요? 소주하면 생각나는 안주는? 아마도 삼겹살이 1위이지 않을까요? 음...제생각에는 상당히 많은 애주가들이 곱창을 꼽을 거같아요. 오늘은 노원역 곱창집 유정한우소곱창을 다녀왔습니다!! 유정한우소곱창 생생한 비주얼을 보여드릴게요. 오늘의 메뉴는,, 대창! 당첨!

유정한우소곱창 기본 세팅입니다. 당연히 먹음직스러운 부추는 곱창/대창에 빠질 수 없겠죠?  오이와 당근도 마찬가지,,, 그리고 빠지지않는 사이드메뉴 천엽!! 천엽은 고소한 참기름 소금을 듬뿍 찍어 먹으면 너무 고소합니다.

▲ 기본으로 제공되는 김치라면입니다. 쒼김치에 라면 반쪽, 느끼할 수 있는 곱창을 완벽히 커버해주는 시원하고 얼큰한 맛입니다. 아,,,, 근데 우리는 오늘 곱창이 아닌 더 큰 곱창, 대창을 먹었습니다... 곱창이고 막창이고 대창이고,,, 다 곱창의 형제아니겠습니까.

▲ 곱창/대창/막창 양념장이에요, 맛있어요! 아 ㅎ  대창을 풍덩 담가서 드셔도 짜지않고 맛있는 양념장입니다.

가격은 다른 가게에 비해 저렴합니다. 국내산 한우!!!! 음 그래서 더 고소하고 부드럽습니다. 곱창이 1인분 200그램 13,000원, 대창은 14,000원 모듬은 15,000원이에요. 양이 얼마나 나오냐구요? 아래 잘 찍어놨어요. 감자와 떡사리는 꼭 추가해서 같이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자가 곱창 대창의 느끼함을 잡아주기도 하고 무엇보다, 떡이 맛있어요!!! 떡에 파마산치즈가루? 맞나? 치즈가루가 뿌려져 나와서, 정말 맛나요.

유정한우소곱창의 벽면은 이렇게 다녀간 사람들의 흔적으로 가득합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많은 사연을 적어놓고 가셨네요.... 우리도 적을까하다가 빈틈이 없어서 그냥 남의 글만 조금 엿보고 왔습니다.

▼ 이사진을 보는 시간이 밤늦은 시간이 아니시기를,,, 김치와 라면!! 이맛 무슨맛인지 아시죠??? 군침 나오시죠??????

두둥두둥두둥!! 드디어 우리가 시킨 대창 2인분의 비주얼을 공개합니다!!!!

토실토실한 대창과 김치, 양파, 염통, 감자와, 떡!!!!! 떡과 대창을 구분하기 힘드시죠? 끝에 길쭉한게 떡이고, 동글동글 이쁜게 대창이에요,,,

웨지 감자위에도 치즈가루가 하양게!!!! 하양게,,,,먹음직스럽게

대창은 초벌구이를 해오셔서,,,, 떡과 감자를 몇개 집어먹은 다음에 대창을 바로 드실 수 있어요, 노릇노릇 구워지면 바로!!! 시작!!! 염통은 핏기가 없어지면 드시면 됩니다.

대창을 두세번 뒤집어 주시면 노릇노릇 먹기 좋게 잘 구워집니다! 대창이 기름이 많으니,,,,너무 오래 굽는 건 손실!!입니다.  이 대창,,,, 입에 넣으면 그냥 스윽 없어집니다. 드셔보신분들은 무슨 말이신지 아실거에요, 입속에서 스윽 없어진다는 말ㅎㅎ

대창을 양념장에 풍덩! 아 고소해 고소해 지금 먹은지 24시간이 넘게 지났는데도, 고소함이 입에? 아니 머릿속에 남아있어요 ㅎㅎㅎ

곱창 대창에 빠질 수 없는게 또 요 볶음밥이지라? 유정한우소곱창 볶음밥은 어떤 맛인지 봐야죠? 볶음밥이 나오자 우리는 미소를ㅎㅎㅎㅎ 하트에요!! 밥을 하트모양으로!!

유정한우소곱창 볶음밥은 맛이 다른 곳이랑 좀 달라요, 집에서 엄마가 해주는 볶음밥 맛이나요, 조미료 없는 그런 맛 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