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국의 떠오르는 한류스타, 중국에서 몸짱여황제라 불리는 몸짱아줌마 정다연 씨(48세), 나이를 잊은 몸매와 미모로 중국에서 다이어트 열풍을 촉발시켰습니다. 한때 한국에서도 한참 화제가 되었던 분이십니다. 최근 중국여성들의 美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면서 주목받게된 자랑스러운 한류스타이십니다. ·

한국에서도 중국 미녀 연예인! 특히, 판빙빙, 유역비, 탕웨이 등 한국에서는 3대 중국미녀라고 불리며 많은 팬과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중국미녀 0순위, 탕웨이! 탕웨이는 홍콩출신으로 한국에서 가장 많이 얼굴을 알린 여배우입니다. 한국에서는 영화 색계로 강한 인상을 남겼었습니다. 이제 한국의 사랑스런 영원한 친구가 되셨습니다. 청순함 갑! 과거 임청아, 왕조현에서 끊겼던 중국미녀의 계보를 오랜만에 다시 이은 탕웨이

사실상 중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톱스타는 판빙빙입니다. 중국 2013년, 2014년, 2015년 인기순위 1위, 중국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국민 여배우란 찬사를 한몸에 받고 있는 미녀입니다. 성격 또한 털털해 여성팬들이 남성팬들보다 더 많다고도 합니다. CF스타로 많은 활약을 하며 중국의 김태희라 불리고 있습니다. 판빙빙은 2011년 개봉한 한국영화 마이웨이 에서 한국팬들에게 존재를 알렸습니다.

유역비는 1987년생으로 11살 연상인 송승헌과 열애설로 화제가 된 중국미녀입니다. 유역비는 중국 내 작품활동에서는 큰 흥행은 없었지만 청순한 외모로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드라마 신조협려 소용녀로 존재를 알렸었습니다. 또한 한국에서 개봉한바있는 천녀유혼 리메이크버전에서 섭소천으로 출현하여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중국 미녀 배우들의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에서의 인기와 아시아 영화와 드라마의 방영을 통해 최근 중국에서는 연예인 지망생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며, 연령을 불문하고 美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대표미녀의 전형적인 이미지는 없습니다. 넓은 땅과 거대인구, 그리고 다양한 기후와 풍토로 지역 도시마다 미녀의 특징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지역별 특징을 읽어보시면서 탕웨이, 유역비, 판빙빙이 어느지역 출신인지도 추측해보시기바랍니다.

중국 하얼빈은 8등신의 서구적 마스크를 지닌 미녀가 많습니다. 하얼빈은 미녀가 많기로 유명한 동북지방에서도 최고의 미녀도시입니다. 실제 중국에서 모델을 가장 많이 배출한 도시입니다. 하얀피부와 늘씬한 키, 서국적인 미모가 특징입니다. 이와같은 특징은 하얼빈이 중국에서 가장 일찍이 서양에 개방되어 16만명 이상의 외국인 거주자들이 유입되며, 국제상업도시로 성장한데 따른 특징이라 생각됩니다.

중국 충칭은 큰 키에 아름다운 각선미를 지닌 미녀가 많습니다. 산성이라고 불릴 만큼 산이 많아 자연스럽게 아름다운 각선미를 소유하게 됐다는 추측이 있습니다. 충칭은 청나라 이후 전란과 역병을 피해 온 이주민들로 형성된 도시로 이국적인 미녀들이 많습니다.

중국 청도(칭다오)는 온화한 청순미녀가 많습니다. 청도평원과 풍부한 수자원은 청도 미녀의 느긋하고 온화한 성품을 만들었고 높은 습도와 적은 일조량, 온화한 기온은 피부미인을 만들었습니다. 이 지역 출신의 유명한 인물이 바로, 양귀비입니다. 또한 중국 최고의 인기스타, 중국의 김태희로 불리는 판빙빙 이 이 지역 출신입니다.

중국 창사는 중성적인 매력을 가진 미녀가 많습니다. 북방과 남방의 경계에 있어 북방미녀의 몸매에 남방미녀의 얼굴이 특징입니다. 8등신 몸매에 동양적인 귀여운 생김새로 중성적인 매력을 뽐냅니다.

중국 쑤저우는 가냘프로 여성적인 매력을 가진 미녀가 많습니다. 중국 도시 중 여성성이 가장 강한 도시로 가냘프고 고운 자태를 자랑하는 미녀가 많습니다. 공리, 장쯔린의 고향 산둥성도 미녀도시로 유명합니다.

중국의 대도시가 곧 미녀도시는 아닙니다. 중국의 대도시 베이징, 상하이는 예상 외의 미녀가 적습니다. 흥미로운 사실은 중국의 미녀도시가 곧 중국의 경제중심지가 되었다는 사실입니다.

중국 내수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소비의 주도권을 쥐고 있는 여성공략이 필수라는 사실! 유역비, 탕웨이, 판빙빙 등의 활약으로 부각된 중국 미녀! 넓은 땅만큼이나 흥미로운 차이를 나타내는 중국의 지역별 미녀의 특징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