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택시기사들이 가장 많이 추천한 식당 BEST5 & 골목기사식당 오징어불백 리뷰!

 

각종 방송에 단골로 등장하는 "기사식당" 전국 약 11만 5천명의 운전기사님들의 끼니를 책임지는 기사식당! 기사식당은 기사님들이 주차를 맘편히 하고 식사를 하실 수 있는 곳이기도 하죠. 요즘 워낙 주차단속이 심하다보니 어디 맘편히 주차하고 밥먹을 장소가 드물긴합니다.

 

 

 

 

택시기사들이 가장 많이 추천한 식당 BEST5(대표메뉴)

1위 : 성북동 쌍다리 기사식당 (옛날식 간장 양념갈비)

2위 : 성북동 돼지갈비집 (돼지불백)

3위 : 자양동 송림식당(돼지불백)

4위 : 남산돈까스 (돈까스정식)

5위 : 역삼동 현대기사식당 (북어찜)

 

 

 

 

기사님들이 뽑은 기사식당 최고의 메뉴 20가지 입니다.

 

 

군침이 도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돼지불백을 가장ㅎㅎ 그다음으로는 육개장!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요

기사식당의 붐이 일어나니 이런 것도 나왔어요. 이름하여 "골목기사식당 오징어불백"

 

 

그냥 불백부터 대패삼겹살 등등 시리즈로 있어요. 기사식당의 맛을 그대로 옮겨왔다고 하는 제품인데요! 한팩에 2인분씩이구요. 팩 비닐을 뜯으면, 오징어와 불고기가 반반 나눠져서 담겨있어요!! 반반 나눠져 있는 오징어와 불고기를 한꺼번에 바로 조리하는게 아니구요.

 

 

오징어와 불고기가 익는 시간이 다르니, 오징어부터 익혀서 따로 놓구 그다음 불고기를 어느정도 익힌 후에 오징어를 합쳐서 같이 볶으면 됩니다. 오징어 실제모습입니다. 오징어는 크기가 작아요^^ 사진은 크게 찍은 거구....음 실제로는....나무젓가락 두께?! 정도 됩니다. 참고하세용. 그리고 아래사진은 불고기 사진입니다. 양은 딱 2인분이 먹으면 적당할 정도에요

 

 

파는 들어있구요! 고기가 두껍지는 않아서 금방 익힐 수 가 있습니다. 완성작입니다! 먹음직스러우신가요

솔직한 의견은 일단 맛있어요 맛 ★★★★☆ 단점은 양념이 자극적이어서 금방질려요 제가 2틀연속 먹었는데요.... 그이후로는 생각이 안나요^^ 아직 냉장고에 몇 팩이 더 있는거같은데.... 온라인에서 엄청난 갯수가 팔린거보면 인기는 있는거같아요. 이상 호기심이 주문해서 조리해서 먹어본 골목기사식당 오징어불백 후기였습니다! 여러분~! 맛있는것 많이 드세용^^

 

 

012345678910111213